2016년 9월 30일 금요일

메이커페어 - 레이저로 감시하는 스마트 세이프

머리말
작년(2016)에 스마트 세이프로 메이커 페어에 나갔었어요.  사실 그렇게 인기가 있을 것같지는 않았는데..ㅎ 꽤 인기가 많았어요. 그래서 스마트 세이프로 메이커 페어에 나간건 잘 정한거라고 생각해요. 오늘 마침 작년 메이커 페어가 생각나서, 스마트 세이프 만드는 과정을 블로그로 정리할려고 해요.

내용

처음에는 레이저와 긴 삼색선을 납땜했어요.ㅋ

그다음엔 선을 하나씩 연결했어요.ㅠㅠ

이건 조도센서 선 연결...(여기까지만 해도1시간 작업)

레이저가 들어갈 구멍 드릴로 뚫기!

그리고 프레임을 가져와서..

레이저가 정확히 조도센서 방향으로 쏴지도록 잘 조절한후~~~

프레임을 각각의 위치에 맞게 끼워주면!!

이렇게~ 완성됩니다!



마무리

언뜻보기에는 쉬워보이겠지만.. 사실 이거 만드는데 몇주는 걸리는 사이즈예요. 사실 따져보자면 프레임 뽑거나 디자인하는 시간, 정보찾는 시간 같은거를 합하면 몇 주 걸리죠.
따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.ㅎㅎ
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였습니다!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